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정보] NFT부터 카카오뷰 그리고 블로그를 무료로 배운다.

by 윈플즈 2022. 4. 1.
SMALL

배우고 싶었던 강의 무료로 배우고 머니 파이프라인 만들자

무료로 NFT부터 해서 카카오뷰, 라이브커머스, 거기에 블로그까지 배울 수 있는 정보가 있어 정리해본다. 유료급 강의를 무료로 선한 영향력을 통해 현재 강의를 오픈해주고 있다. 원래 인스타에서 리그램을 통해 하나둘씩 모인 사람들이 만든 모임에서 하는 강의라 멤버들 스스로가 하나둘씩 무료로 강의를 해주고 있다.

무료 빠르고 쉽게 배우는 NFT판매하기

NFT의 대한 이론적인 정보부터 시작해서 NFT만들고 판매하는 방법 그리고 노하우까지 누구나 30분만 배우면 할 수 있도록 한 강의로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게 만들었다. 누구나 30분이면 바로 NFT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무료지만 알찬강의 시안살림님의 라이브 커머스 강의

라이브 커머스를 실제로 진행하시며 판매하시는 분의 무료 강의로 인스타그램 리그램만 하면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들과 찐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강의이다.

무료지만 알찬강의 트레시님의 홈페이지형 블로그 강의

블로그 초창기때부터 블로그를 해오신 트레이시님의 강의로 블로그 이론부터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까지 정말 알차게 준비된 강의이다.

알찬 무료 강의들과 카카오뷰 스터디

이외에도 유튜브, 스토리 크리에이터, 쿠팡파트너스, 이프랜드까지 무료강의들이 알차게 준비되어있다. 간단하게 인스타로 리그램만 하면 참가할 수 있으니 무료로 배워서 꼭 머니파이프라인을 만드는데 좋을 것 같다.

또한 카카오뷰도 스터디방에서 무료로 배우고 스터디하고 있다. 혼자하면 꾸준함이 힘들지만 같이 응원하면 함께 오랫동안 할 수 있어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인 사람들이 260명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무료교육 참가는 아래 스터디 톡방으로 오시면 됩니다. (비번:winplezZ) https://open.kakao.com/o/gWmGtcmd

윈플즈 아카데미 스터디

#카카오뷰 #카카오뷰모임 #수익화 #스터디 #윈플즈 #윈플즈아카데미

open.kakao.com



문의는 인스타그램: @winplez00
또는 1:1 톡방: https://open.kakao.com/o/s1A4Qa5d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