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MKYU 딱 1년 김미경 따라하기 1강과제하며 생각해보기

by 윈플즈 2021. 5. 2.
SMALL

MKYU에 4월 10일 입학하고 요즘 딱 1년 김미경따라하기 부터 시작했습니다. 일명 딱김따라고 하죠. 딱김따는 김미경원장님의 성공할 수 있었던 행동들을 따라하면서 자신에 대한 생각도 정리하고 목표도 설정하고 스케줄 관리부터 해야할일 관리까지 전반적인 것을 배우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1강에서 다루었던 이야기들을 적어보려고 해요^^

처음 이 과제를 시작했을때 갑자기 왠 뜬금없는 질문이라는 생각이었지만 이내 써내려가보니 먼저 나 자신의 상채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내인생의 상태는 행복한가, 불행한가?

전 긍정적인 삶을 살아가려고 하나 당연히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이건 1초에 망설임도 없었네요. 요즘 감사일기도 많이들 쓰시잖아요. 써놓고 보니 감사일기네요.

현재 불만스러운것도 찾으라네요. 긍정적인 것만 생각하고 싶은데 일단 시키니 써보긴하는데 전 회사때려치고 비즈니스 해보고 싶은게 강하네요. 원래 도전적이다보니 당연한 결과인듯 합니다^^

앞의 질문에 대한 불만이 고스란히 반영된 주제네요.. 회사를 다니지 않아도 될만큼에 연봉이면 적어도 지금 연봉에 3배쯤 되야겠죠? 내가 시간을 선택하는 주체자가 되고 싶은 삶 직장인이면 누구나 꿈꾸는 삶이죠..

역시 연봉의 3배... 열심히 스몰비즈니스를 통해 늘려나가다보면 연봉의 3배를 올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경쟁우위는 역시 남다른 추진력 엄청난 장점이자 제 단점이기도한데... 너무 빠르게 추진하다보니 지쳐서 퍼지기도 해요^^ 배움의 열정 요즘 이것 때문에 고생중이예요. 퇴근 후 너무 시간이 빡빡합니다. 강력한 도전정신 목표설정하고 도전하는 건 정말 잘해요.. 문제는 너무 빡빡하게 달리다보니 지쳐요^^

코어콘텐츠 인스타그램 2670명 네이버블로그 3600며우정도 되네요.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도 하나 더 늘렸으니 점점 제 컨텐츠 파워도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최근 팟빵도 개설했는데 시간부족이네요.. 그래도 한달에 하나라도 해보려고 합니다^^ 디지털마케팅은 계속 공부중이라 엄청난 비용과 시간투자중이예요..

추진력은 이미 회사에서 검증되었고요. 저랑 일해본 사람은 추진력에 놀라더라고요^^ 일에 두려움은 없는데 그러다보니 감당 못할 정도로 쌓일때가 있어요^^ 직장에서 품질이다 보니 냉정해지려고 애쓰고 있어요... 자기관리는 시간부족으로 자동으로 하게 되네요.. 배움에 대한 열정은 남다르게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강의는 한개이상 꼭 듣습니다. 약속을 안지키는 사람을 싫어하니 저도 잘지키려고요.

철학과 신념 거창한 단어들이지만 예전에 관리자 교육 받을때 제 사수가 저한테 해준 말때문에 제 좌우명으로 삶고 있어요^^ 누구나 나름 열심히한다고 생각한다. 나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을 이기려면 내가 죽기살기로 해야한다.

배움을 통하면 절대 못해낼일이 없다. 실제로 이 신념으로 많은 성과를 냈답니다.

나는 어떤 사람으로 살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단어로 간단히 말하자면 가족사랑, 꿈도전, 시간의 주체자네요.

나는 세상을 어떻게 바꾸고 싶은가라는 질문은 어렵지만 꼭 해보고 싶은 세상이네요. 정말 그런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모두들 그날을 꿈꾸며 화이팅입니다!!!

LIST

댓글